김광석길 즐기기

김광석길 즐기기

공연정보부터 편의시설까지
김광석길 즐길 준비 되셨나요?
SCROLL

김광석길 야외콘서트홀 대봉문화마을 7월 정기공연을 합니다.

게시판 상세보기
작성일 2019-07-24 14:43:07 조회수 782





7월의 무더위도 잊혀질 대봉문화마을 정기공연이 펼쳐집니다.

많이 관람하시고 즐기는 김광석길이 되었으면 합니다.



 

첨부파일

댓글3

  • 호날두
    2021-02-03 07:33:04 댓글달기 삭제

    유벤투스의 스타 공격수,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이번에는 경기장 밖에서 대기록을 세웠다 - 바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계정이 SNS 인스타그램 계정 중 처음으로 팔로워 2억 5천 명을 돌파한 계정이 된 것이다.

    https://toto2.xyz/

    호날두는 또한 2020년에 인스타그램에 디에고 마라도나를 추모하며 올린 글이 좋아요를 1900만 개 이상을 받았는데, 이는 2020년 인스타그램 게시물 중 가장 좋아요 수를 많이 받은 게시물로 2020년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좋아요를 많이 받은 게시물 기록 역시 그에게 돌아갔다.



    한편, 호날두는 2억 5천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에도 불구하고 본인은 인스타그램에서 단 458 명만을 팔로잉 하고 있다.



    또한 포브스에 따르면 호날두는 스폰서에게 스폰 받는 게시물을 올릴 때마다 100만 미국 달러를 받고 있다고 보도하였다.



    인스타그램에서 호날두에 이어 두 번째로 팔로워 수가 많은 운동선수는 호날두의 숙적인 리오넬 메시로 그는 1억 7천 4백만 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으며, 네이마르는 1억 4천 4백만 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.

  • 맨유
    2021-06-20 03:18:44 댓글달기 삭제

    대니 잉스는 그가 맨유로 이적할 수 있다는 루머를 경시했으며, 올시즌 마지막 사우스햄튼 (( http://toto20.xyz ))경기에 집중하고 있다. 지난주, 맨유 감독인 솔샤르는 베테랑 공격수인 카바니가 맨유와 1년 재계약에 서명했음에도 불구하고, 올 여름에 새로운 포워드 영입이 진행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.



    토트넘의 해리 케인, 도르트문트의 홀란드가 강하게 맨유와 연결되었지만, 최근 언론 보도에 따르면, 맨유는 사우스햄튼의 스타인 대니 잉스에게 문의를 넣었다. 28살인 잉스는 2022년에 계약이 만료되며, 사우스햄튼이 올 여름에 잉스를 지키기로 결정한다면, 재능있는 자원을 자유계약으로 잃을지도 모른다.



    그리고, 대니 잉스의 이적 루머는 사우스햄튼의 리그 마지막 경기를 준비하는데 방해가 되어왔지만, 이전 (( http://toto21.xyz ))리버풀 출신 포워드는 이 루머를 신경쓰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. talksSPORT와의 인터뷰에서 잉스는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.



    '저는 사우스햄튼과 2022년까지 계약되어있죠. 저는 맨유 이적설에 대해 잘 알지 못해요. 저는 매 경기에 집중하고 있고, 아직 계약기간이 남아있죠. 저의 주요 목표는 올시즌을 좋게 끝내는 것이예요.'

  • 양봉업
    2021-06-27 11:06:07 댓글달기 삭제

    필 포든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챔피언스리그 8강전에서 자신이 넣은 두 골이 맨체스터 시티 커리어 중 가장 중요한 골이었다고 생각한다.



   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이끄는 팀이 합계 4-1로 ( toto365.net )승리해 클럽 역사상 두 번째로 4강에 올랐으며 필 포든은 홈과 원정에서 모두 골을 기록했다.



    이번 시즌 16골을 넣은 포든은 시즌 내내 골문 앞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, 토요일 첼시와의 경기에서 처음으로 챔피언스리그를 우승함으로써 더 많은 역사를 만들려는 시티의 노력이 계속되기를 바라고 있다.



    "과거에 우리는 그러한 단계를 넘기 위해 고군분투해왔다"고 그는 말했다.



    "팀에게 중요한 두 골을 넣기 위해서, 저는 그것이 앞으로 우리가 얼마나 큰 의미를 지녔는지 알고 있습니다."



    "저는 분명히 그것들이 저의 가장 중요한 목표라고 말해야 할 것입니다. 저는 그냥 계속해 나가고 싶고, 바라건대 결승전에 출전하고 싶어요."



    "저는 다른 경기와 ( noripolice.net )마찬가지로 결승에 진출할 것입니다. 그저 웃으면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지켜보죠."



    "제가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. 모든 것이 똑같을 것입니다."



    그는 결승 전날 21세가 된 아직 20세에 불과하며, 그의 발전은 과르디올라 감독에 의해 신중하게 관리되었다.



    세대교체적 재능으로 널리 평가받는, 클럽 축구에서 가장 큰 경기를 향한 그의 여정은 매끄럽게 느껴질 수 있지만, 포든은 퍼스트팀 환경에서 인내심을 가져야 했다.



    그 미드필더는 이번 시즌에 최고의 폼을 보여주며 보상을 받았고 그는 그것이 자신과 감독 모두의 노력의 결과라고 말한다.



    그는 "일단 일어나 피곤하고 좀 우울해지는 날도 있지만 열심히 일하면 발전할 날"이라고 덧붙였다.



    "저는 기분이 어떻든 매일 일어나서 훈련하기로 항상 결심했습니다.



    "저는 제 자신을 계속 믿고 감독님을 믿었고 올해는 제게 정말 좋은 해였습니다."

이전 다음 글보기
이전글 김광석길 야외콘서트홀 대봉문화마을 "6월 정기공연" 우천취소
다음글 김광석길 "대봉문화마을 정기공연" 2019.07.29